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shop information / notice & news

게시판 상세
제목 ♥ 교환/반품 안내 (필독)
작성자 베스티도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4-1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95





 [베스티도 교환 및 반품 안내] 


꼭 꼼꼼하게 읽어주세요 !





 반품 



♥ 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꼭! 카카오톡으로 먼저 문의주셔야 정상적인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
  카카오톡 상담톡으로 성함, 연락처, 제품명+옵션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. 

(https://pf.kakao.com/_xoYIxmb / 채널아이디 : 베스티도 검색 후 친구추가)

배송 시간 중 유선 상담은 어려운 관계로 꼭 카카오톡 상담톡으로 남겨주셔야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
♥ 요청시 베스티도 협력 업체인 한진택배를 통해 회수 접수를 진행해 드립니다.


   로젠 택배가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합니다.

        (착불로 보내주시는 경우 발생하는 요금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)



 보내주신 상품 확인 후, 교환 진행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
 

  블로그 마켓, 스토어팜 등 다른 채널로 구매하신 경우 사이트에서의 교환 진행이 불가능하며,

    동일 상품 색상, 사이즈 교환만 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
 


 불량 및 오배송 상품은 배송비를 베스티도 에서 부담하여 동일상품 교환 또는 반품 처리해드립니다.

   (다만 불량/오배송 상품이더라도 착용 흔적, 이염 있거나 세탁한 제품은 처리 불가합니다)

 

   불량/오배송 상품을 수령하신 경우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상담톡으로 사진과 함께 남겨 주시면

확인 후 회수접수 도와드리며,

      보내주신 사진만으로 정확한 불량 여부 확인이 어려울 경우 반입 후 하자 여부 확인하여 안내해드립니다.

 


불량 상품에 관한 기준은 맨 하단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!

 




 택배비 규정 



1. 배송비 입금 : 국민 83920204245083 / 하나 40291052075107 / 예금주 : 김슬기

      (입금자명은 꼭 고객님의 성함으로 해주셔야 합니다)



2.  배송비 동봉 : 분실위험이 있기 때문에 입금을 권장해드리며

동봉된 택배비 분실 시, 취급불가 품목으로 처리되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     택배비를 동봉하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꼼꼼하게 포장 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3. 교환 택배 비용 : 왕복 택배비 6000원 (상품 수거 + 교환 제품 재배송 비용)

  다른상품으로 교환 시 발생하는 차액은 입금으로 진행 해주셔야 하며, 환불 차액금은 결제하신 수단대로 환불 진행 도와 드립니다.

 


4. 반품 택배 비용

무료배송이 적용된 주문건의 경우 : 6,000원

* 제주를 포함한 산간지역은 배송비 3,000원이 추가됩니다.

 

 

 



𖤐 교환 및 반품 불가 사유 

 


 1. 교환/반품 가능 기간이 지난 경우 (수령 후 7일 경과)

 2. 상품을 일부만 보내는 경우 (세트의 경우)

  3. 택, 라벨을 제거한 경우

 4. 소비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인해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 또는 인위적으로 손상된 경우

(아래 사항을 참고해주세요)

 5. 불량/오배송 상품이더라도 사용의 흔적이 있는 경우


이로 인해 교환/반품이 불가할 경우 보내주신 상품은 반송되며. 반송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 





[인위적 손상으로 간주되는 경우]

 

1. 수선된 제품

2. 화이트 / 아이보리 / 밝은 계열의 제품 피팅 후 처리 불가한 오염

3. 피팅으로 인한 안감, 박음질 훼손의 경우





[불량이 아닌 경우]


아래 내용에 해당되는 사유는 불량이 아닌 점 안내드립니다 !

본사에 반품 상품 반입 후 불량이 아닌 상품은 고객님 부담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반품/교환 신청 전 내용을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


- 컬러 차이


 색상의 경우 화면, 밝기, 조명, 해상도 등에 따라 달라보일 수 있으며,

 받아 보셨을 때와 가장 비슷한 색감은 사이트 사진들 중 실제와 비슷한 사진으로 안내 드리고 있어

 컬러 불만족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량 사유로 해당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- 잡사 / 초크자국 / 실밥 / 재봉 마감 / 올풀림

 

단추, 재봉 라인을 표시하기 위한 초크 자국 및 여러 가지 색의 실들로 제작되는 과정에서 다른 실이 들어가거나, 

올이 조금씩 풀려있는 이유 등으로 인하여 재봉 라인이 균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이 부분은 대량 제작 특성 상 발생될 수 있어, 불량 사유로 해당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또한 대량 생산으로 인해 실밥이 남아있는 경우

쪽가위나 칼로 간단하게 제거하시고 착용하시길 추천드립니다 :)



- 패딩, 앙고라, 퍼 종류의 털 빠짐


 털을 사용하여 제작된 상품들은 착용, 활동에 따라 일어나는 정전기 등의 이유로 털빠짐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.

 개인차가 있을 수 있는 부분으로, 털빠짐으로 인한 사유는 불량이 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 

- 냄새 


원단 특성상 섬유의 특정 냄새가 날 수 있으며, 제작 된지 얼마 안된 상품일수록 그렇습니다.

밀봉된 포장상태로 보관하며 고객님께도 밀봉되어 발송되는지라 열었을 때 가장 느껴지실 수 있답니다.

탈취제를 뿌려주시거나바람이  통하는 곳에 하루 이틀정도 밀봉되지 않은  보관하시는  추천드려요,


 

- 뻑뻑한 지퍼


 사용된 원단이 두터운 것에 비해 얇은 지퍼가 사용 되다보니, 

 뻑뻑하게 느껴지실 수 있으며 단과 단을 잡아 지퍼 라인에 벌어짐이 없도록 잡아 주셔서 올려 주시면 착용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아예 올라가지 않거나 재봉이 잘못 되어있다면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남겨주세요.



- 단추 구멍 막힘


거래처의 제작 방식에 따라 새상품 증명을 위해 단추구멍이 뚫리지 않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.

쪽가위/칼로 간단하게 구멍 내주시고

불량상품 또는 상품이 훼손될 위험성이 있다 느끼시면 고객센터로 연락 부탁드립니다.



- 신발, 부츠 제품의 접착을 위한 본드 자국 및 잔기스


 신발 접착을 위한 본드 자국은 마감 과정에서 생겨날 수 있으며, 합성피혁 원단 광택이나 제조 특성상 조금씩의 잔기스는 보여 질 수 있습니다.

 이 부분은 불량이 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
- 아우터 포켓 부분의 가봉처리


 핸드메이드 코트 등 일부 아우터 포켓 부분은 이물질이나 늘어짐으로 인해

코트 모양이 변형되는 것을 방지하고자 가봉처리가 되어있습니다. 

 포켓 안쪽 가봉처리는 원단 변형 최소화를 위해 처리된 부분으로

이 부분 제거 시 상품 사용 의사로 확인하기 때문에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며, 

 위 사유는 불량에 해당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
- 청바지 또는 청자켓 주머니에 돌맹이/모래


스톤워싱 과정에서 돌맹이가 사용되는데, 제품 제작방법 특성상 필요한 과정이라

완벽하게 제거되지 않은 돌맹이나 모래가 주머니에 발견될 수 있습니다.

최대한 제거해 보내드리지만, 착용 제품이 아닌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 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